송중기 나이 근황 재벌집막내아들 팝업스토어 국제 에미상 공로상 시상자

송중기 나이 근황 재벌집막내아들 팝업스토어 국제 에미상 공로상 시상자 

송중기가 2022년 국제 에미상 시상식에서 공로상 시상자로 등장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CJ그룹 이미경 부회장이 21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2022년 국제 에미상 시상식에서 공로상을 수상했다.

 


송중기는 1985년 9월 19일 생으로 2022년 올해 나이 38세로 고향은 대전광역시 동구 세천동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대전성모초등학교, 한밭중학교, 남대전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형, 여동생이 있고 종교는 불교이다.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하이지음스튜디오이다.

 


올해 제50회를 맞는 국제 에미상 공로상(International Emmy Directorate Award)은 방송산업 부문에서 전 세계적으로 뛰어난 기여를 한 단체나 개인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이미경 부회장은 한류의 글로벌 확산과 문화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 날 행사에는 배우 송중기가 시상자로 참석해 이 부회장의 수상을 축하했다.

송중기는 이 부회장을 ‘한국 문화의 앰버서더’로 소개하며, “이 부회장은 한국의 모든 것을 알리는 데 앞장섰고, 한국 아티스트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이 부회장만큼 이 상에 어울리는 사람은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미경 부회장은 수상 소감에서 “50주년을 맞는 국제 에미상에서 공로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영광”이라며 “CJ가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시작한 이래 약 25년 동안 수많은 크리에이터들이 그들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문화적 가교 역할을 이어올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또한 “‘기생충’, ‘헤어질 결심’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것이 한국인으로서 자랑스러움과 동시에, 전 세계인들에게 누구나 문화의 주류가 될 수 있다는 희망을 선사했다는 점에서 더욱 뜻깊다”며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통해 전 세계를 하나로 연결하고, 더욱 많은 크리에이터들이 그들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송중기는 최근 방영을 시작한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을 단 3회 만에 10%대 시청률로 끌어올리며 흥행을 일궈내고 있다.

 


또한 ‘재벌집 막내아들’ 팝업스토어가 인기리에 운영 중이다.

JTBC 측은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김태희 장은재 극본·정대윤 연출)의 팝업스토어 ‘재벌집 막내아들의 방’이 오는 27일까지 열린다고 밝혔다.

 


‘재벌집 막내아들의 방’은 드라마 팬들을 위한 특별한 체험 공간으로,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서울숲 카페거리에 위치한다. 개관 4일 만에 관람객 1100여 명이 찾아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재벌집 막내아들의 방’은 드라마 속 세계관을 그대로 구현했다고 해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특히 진도준 일가를 둘러싼 순양그룹의 비밀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기획돼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다.

 


내부는 포토존, 전시공간, 이벤트 부스로 구성됐다. 입장부터 퇴장까지 송중기가 녹음에 참여한 오디오 가이드를 들을 수 있으며, AR 필터를 활용한 포토존에서 순양그룹 구성원으로 합성된 사진을 얻을 수 있다.

랜덤 번호로 ‘재벌집의 비밀 금고’를 열어 보는 이벤트 공간이 마련됐는데 금고를 연 1일 1명의 당첨자에게는 고급 호텔 숙박권이 제공된다고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