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 결혼 아내 부인 나이 차이 국적 인스타

박준형 결혼 아내 부인 나이 차이 국적 인스타 

'라디오스타'에서는 '금쪽같은 내 친구'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god 박준형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박준형은 god에서는 영락 없는 맏형이었지만 집에서는 6살 딸과 같은 레벨이라고 말하며 입담을 뽐냈다.

박준형은 1969년 7월 20일 생으로 올해 나이 54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으로 국적은 미국이다.

 


신체 키 181cm 몸무게 68kg이고 학교 학력은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 롱 비치 캠퍼스 그래픽디자인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형, 누나, 외사촌 데니안이 있고 아내 부인 김유진, 딸 박주니가 있다. 박준형은 2015년 14살 연하의 대한항공 승무원 출신 비연예인 아내와 결혼했고 딸은 미국과 대한민국 복수국적이다.

 


1999년 god 정규 1집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싸이더스HQ이다.

5인조 보이그룹 god의 멤버이며, 팀 내에서 리더, 메인댄서, 리드래퍼, 디자이너를 맡고 있다.

 

 


2018년부터는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제작한 와썹맨이란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며 인터넷에서도 주가를 올리고 있다. 

 


박준형을 제외한 god 멤버들은 모두 10대의 나이에 데뷔했다.

어느덧 40대가 된 동생들을에 대해 박준형은 "데뷔할 때 다들 10대였고, 저만 29살이었다. 그 때는 내 눈치를 보면서 싸우다가도 멈추고, 말도 잘 들었는데 이제는 다 성인이다보니 내 말이 안 통한다"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박준형은 특히 지난해 5월 혼인신고 사실을 깜짝 발표한 '유부남 후배' 윤계상을 언급했다.

 


박준형은 "계상이한테 결혼하면 와이프와 분명히 싸울 것이라고 했다. 서로 다른 삶을 살았는데 안 싸울 수가 없지 않냐"면서 현실적인 충고를 하면서도, "싸우지 않으면 가까워질 수 없다"는 웃픈 조언 또한 건넸다고 전했다. 

 


박준형은 "계상이의 와이프가 마음이 약해보이지만 생활력이 강하다. 하지만 계상이는 (생활력이) 강하지 않아 와이프가 더 어른 같다"며 "그래서 둘이 잘 맞는다"는 의견을 보였다.

 

 


박준형의 집안 내 위치에 대한 궁금증도 이어졌다.

 


"와이프랑 박준형 중 누가 더 어른 같냐"는 MC들의 질문에 박준형은 "연애할 때는 내가 오빠였다. 그런데 결혼하니까 점점 작아졌다. 지금은 우리 딸과 같은 레벨이다"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후 그는 "아내 말에 강아지 모드가 된다. 솔직히 말해서 여자들이 사고 수준이 남자보다 높다. 아이를 키울 때도 와이프 말을 들어야 한다"고 말해 바람직한 남편으로서의 면모를 보였다.

 


둘째 계획이냐는 반응에 박준형은 "우리 나이에 둘째 어렵다"며 손사레를 쳤다.

 


MC들이 52세에 늦둥이 딸을 품에 안은 김구라를 언급하며 "여기 있지 않냐"고 이야기했다. 이에 박준형은 "어 했네?"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준형은 "둘째는 아니고 god 완전체가 공연을 하게 됐다. 앞으로 god 할 때는 5명이서 할 거고, 12월 9~11일 잠실에서, 크리스마스에는 부산에서도 한다"고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