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범 임사랑 신랑수업 집 아파트 데이트 전여친 나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모태범 임사랑 신랑수업 집 아파트 데이트 전여친 나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모태범과 임사랑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모태범이 임사랑을 집에 초대한 자리에서 깜짝 프러포즈를 해 모두에게 대리 설렘을 안겼다.

 


모태범은 1989년 2월 15일 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로 고향은 전라북도 남원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7cm 몸무게 90kg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은석초등학교, 잠실중학교, 잠실고등학교, 한국체육대학교 체육학과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누나, 매형, 조카가 있고 종교는 불교이다.

 


소속사는 본부이엔티이고 인스타는 tae_bum.mo이다.

 

 


임사랑은 본명 김사랑, 1992년 4월 20일 생으로 올해 나이 31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 173.6cm 몸무게 49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충의중학교, 서울예술고등학교, 세종대학교 무용과 발레 전공 학사이다.

 


국립발레단 소속 발레리나로 활약하였고 2017년 미스코리아 미에 선발되었다.

 


임사랑 인스타는 y_im_love이다.

모태범은 임사랑을 처음으로 집에 초대해 첫 만남 그때처럼 설렘과 긴장이 뒤섞인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모태범은 박태환이 결혼할 여자가 있을 때 쓰라고 한 물건인 ‘색깔이 변하는 컵’을 들고 나왔다.

 


컵에 물을 붓자 ‘1등 신랑감 모태솔로범. 나랑 결혼해줄래?’라는 프러포즈 문구가 떠올라 임사랑을 활짝 웃게 만들었다. 잠시 후 , 모태범은 임사랑에게 집 구경을 시켜줬다.

 

 


모태범이 “물고기에게 줄 밀웜을 직접 키웠다”고 밝히자 임사랑은 “그럼 아기도 잘 키우겠네”라고 맞장구 쳤다. 이에 출연진들은 “이 정도면 프러포즈”라며 격한 응원을 보냈다.

 


모태범은 임사랑에게 집 구경을 시켜주던 중, 임사랑은 자신의 사진이 침대 맡에 있는 것을 보고 행복해 했다. 하지만, 옷방에서 전 여친의 흔적을 발견해 시무룩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모태범은 선수 시절 타이즈를 입은 채 임사랑에게 금메달을 보여줬고, 임사랑은 “이렇게 멋진 남자가 내 남친이라니!”라고 감탄해 부러움을 안겼다. 

 


두 사람은 집에서 영화 데이트도 즐겼다. 임사랑은 영화 시청 도중에 "나 봐"라며 모태범의 얼굴을 살며시 본인 쪽으로 돌렸다. 스튜디오 모두가 "지금이다! 지금 들어가야 하는데"라며 모태범이 키스 타이밍을 놓친 것에 대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주영훈은 "골키퍼가 없는데 골을 못 넣냐"라며 답답해 했다. 임사랑은 영화에만 집중하는 모태범에 서운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모태범은 이내 졸려 하며 임사랑의 어깨에 기댄 채 집 데이트를 이어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